본문 바로가기

서브컨텐츠

보도자료

게시물 상세 보기
제목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 김누리 교수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- 한국 민주주의와 양성평등 -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-09-02

()제주여성가족연구원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(센터장 고보숙)는 지난 2 제주농어업인회관 1층 대강당에서 김누리 교수(중앙대 대학원 독일유럽학과)를 초청하여양성평등 문화확산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.

 

이번 행사는 양성평등주간을 기념하여 개최되었고 존중과 포용을 담은 소통형 강연, 양성평등 콘텐츠 전시, 축하공연(수눌음돌봄공동체음악단)이 함께 어우러져 진행되었다.

○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행사가 중계되었으며, JIBS 제주방송 권미란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.

 

이날 토크콘서트는한국 민주주의와 양성평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행사에 참석한 150여명의 제주도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.

 

고보숙 센터장은제주지역의 양성평등 문화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가 제주사회 전반의 양성평등 의식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.

 

이 외에도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는 양성평등 문화확산을 위해 다양한 행사 및 교육을 추진해나가고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(www.jejuegen.kr)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. (문의 064-712-4942)

첨부 20220902 [보도자료]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, 김누리 교수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_한국 민주주의와 양성평등.hwp
목록으로